MTN NEWS
 

최신뉴스

한국광해관리공단, 온라인으로 열리는 원주한지문화제 후원

권혜민 기자

(사진=한국광해관리공단)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이청룡)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문화자원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원주한지문화제를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원주한지문화제는 원주한지개발원이 주관해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강원지역 대표 문화축제로, 지난 1월에는 2020~2021 강원 우수축제로 선정된 바 있다.

공단은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된 원주한지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대학생 기자단 ‘미래코 크리에이터’와 함께 한지 체험 키트를 만들고 공단 SNS 채널인 유튜브와 블로그에 업로드 하는 등 원주한지문화제 성료를 위해 적극 홍보에 동참할 계획이다.

제22회 한지문화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집에서 즐기는 한지문화제’를 테마로 한지를 이용한 만들기 체험 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청룡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경제뿐만 아니라 문화산업에 대한 지원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이전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이다.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