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힐링원, 교직원 특수분야 직무연수 ‘숲속 나비렐라’ 참가자 모집

14일부터 신청접수, 산림을 활용한 산림·인문·예술통합프로그램 과정 개설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 산림힐링재단 하이힐링원(이사장 고광필)은 전국 초·중등 교원 및 교육전문 직원들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연수프로그램인 ‘숲속 나비렐라’ 직무연수과정 참가자를 오는 14일부터 모집한다.

하이힐링원은 강원도 교육연수원으로부터 올해 특수분야 연수기관으로 선정돼 일반 교육연수원에서 실시할 수 없는 특수한 분야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직무연수 과정을 개설했다.

올해 하이힐링원에서 진행하는 ‘숲속 나비렐라’직무연수과정은 산림을 활용한 산림·인문·예술통합 프로그램으로 체험·실습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자기계발 및 진로지도역량 강화가 목적이다.

주요 내용은 스마트폰 과몰입 알아보기, 숲속요가, 체질별산림치유, 힐링오케스트라, 나만의 우드버닝, 약초길 산책 등 6개 과정이다.

참가대상은 전국 초·중등 교원 및 전문 교육직으로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교직원은 오는 14일~10월 8일 하이힐링원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연수기간은 오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2일 동안 진행된다.

하이힐링원 임성민 사무국장은“이번 숲속 나비렐라 연수참가자들이 영월 상동의 천혜의 자연속에서 특색있고 소중한 경험을 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산림을 활용한 자연친화적인 연수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