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애플, 혈중산소 측정할 수 있는 애플워치 시리즈6 공개

박소영 기자

애플 최고운영책임자(COO) 제프 윌리엄스가 15일(현지시간) 신제품 '애플워치6'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미국 애플사가 15일(현지시간) 손목시계형 단말기 '애플워치'와 태블릿PC '아이패드' 등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애플이 이날 공개한 '애플워치6'는 혈중 산소포화도를 측정하는 센서가 탑재돼 있으며 가격은 399달러부터다. 보급형인 '애플워치SE'의 가격은 279달러부터이며 두 기종 모두 이날부터 예약을 받아 오는 18일 정식 발매한다.


애플의 '아이패드' 8세대 신모델은 329달러, A14 프로세서가 탑재된 '아이패드 에어4'는 599달러부터 시작한다. 다만 애플의 주력상품인 '아이폰' 신모델은 다음달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고 로이터가 전했다.

이와 함께 애플은 이날 동영상과 음악·게임 등의 구독 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애플원'(개인용 월 15달러·가족용 월 20달러)과 애플워치 이용자용 버추얼 트레이닝 서비스 '애플피트니스+'(월 10달러·연 80달러)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