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휴온스그룹, 코로나19에도 하반기 채용…일자리 창출 앞장

정희영 기자



휴온스그룹이 코로나19 상황에도 하반기 인재 채용에 나서며 제약바이오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모집 부문은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의 경우 ▲바이오인허가 ▲품질관리 ▲IT인프라보안 ▲재무 ▲품질보증 ▲해외영업을 선발한다. 휴온스는 ▲제약영업(로컬/종합병원) ▲사업제휴 ▲PV/MI ▲영업지원 ▲당뇨센터 간호사 ▲개발 ▲온라인 마케팅 ▲분석연구 ▲제품개발 ▲약효평가 ▲임상 ▲인허가 ▲도매영업 부문을 모집한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분석연구 ▲개발을, 파나시(대표 박병무)는 ▲메디컬 영업 ▲품질보증 ▲생산 ▲수출입 영업지원 등을 뽑는다.

이 중에서 휴온스의 국내 제약영업(로컬, 종합병원) 2개 부문은 신입 채용으로 진행하며, 다음달 4일까지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사람인'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21년 2월)라면 학과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역 장교 및 영업 경력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행동패턴검사 ▲실무면접 ▲경영진면접 ▲채용건강검진까지 총 5단계 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합격자들은 휴온스의 직무 적응 지원 제도를 통해 기업 및 직무적합도, 개인 역량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휴온스는 제약 영업이 생소할 수 있는 사회 초년생 합격자들을 배려해 정식 입사 전 선배들과 영업 현장을 다니며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합격자들은 입사 후 3개월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역량뿐 아니라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 업무 적응력 등을 높이게 될 예정이다.

이 밖에 직무는 경력직 수시 채용으로 충원 시까지 진행된다.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모집 부문별 학력 요건, 세부전공, 우대사항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휴온스 공식 채용 사이트 및 휴온스가 참여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온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리딩코리아월드클래스잡페스티벌'과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청년과학기술인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하며, 개별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언택트 채용 상담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휴온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리드할 산업으로 꼽히는 제약바이오 산업에 도전할 열정적인 청년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이번 채용이 경직된 청년 취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불경기 속에서도 일자리 창출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 협력을 위해 다방면으로 우수한 청년 인재를 수시 채용할 예정이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