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팅크웨어, 소비자가 선택한 올해의 블랙박스 브랜드로 9년 연속 선정

윤석진 기자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9년 연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분야에 대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 자료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확정, 최종 소비자 개별조사를 통해 결정하게 된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14일간 온라인, 모바일,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조사가 진행됐으며, 블랙박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어 수상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올해로 9년 연속 수상한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세계 최초 전후방 QHD 영상화질', '세계 최초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업계 최다 첨단운전자지원기능(ADAS) 탑재' 등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선도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도입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코로나19 등 다른 어느 해보다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보다 나은 제품과 브랜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