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GS샵, FW트렌드 '온택트 패션쇼' 개최

색다른 쇼핑 콘텐츠 제공
이유나 기자



GS샵은 오는 22일 온라인 패션쇼인 '온택트(ONTACT) 패션쇼'를 열고, 올 F/W(가을·겨울) 시즌 주요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장윤주는 모델 9명과 함께 GS샵의 패션 시그니처 브랜드인 '쏘울(SO,WOOL)',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제이슨우', '김서룡시그니처', '마커스 바이 마커스루퍼'의 약 70벌 신상품을 선보이고 올 F/W 시즌 코디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온택트 패션쇼'는 22일 오전 8시15분, 오후 7시35분, 오후 9시 40분 세 차례에 걸쳐, GS샵 TV생방송과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에서 동시 진행되며,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발 빠른 고객들을 위해 '미리보는 온택트 패션쇼'도 준비했다. GS샵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루 전인 21일 오후 8시부터 60분 간 '패션쇼 맛보기' 방송을 진행한다. 올 F/W 대표 브랜드 아이템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안방에서도 색다른 쇼핑 콘텐츠를 즐기고 함께 어려움을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