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C카드 "페이북으로 맛집 최대 60% 할인 받으세요"

이충우 기자

BC카드가 자사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해 맛집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1월 30일까지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페이북 고객만을 위해 마련한 맛집 특화 'EAT딜' 및 추가 혜택들로 구성됐다.


먼저 'EAT딜'은 매장이 자체적으로 기본 15~50% 즉시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며, EAT딜 대상 매장은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북에서 맞춤형 혜택 서비스인 '#마이태그'를 통해 EAT딜 추가 할인 혜택을 태그하고, EAT딜 참여 매장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만일 9월 14일부터 이벤트 종료일 사이 페이북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10% 추가할인 혜택이 한번 더 주어진다.


모든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추가 할인 혜택은 EAT딜 참여 매장 별 기본 할인이 적용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페이북은 혁신적이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금융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모두가 페이북의 디지털 혁신을 경험하고 혜택 가득한 외식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