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생명, '숲 만들기’ 비대면 사회공헌 진행

유지승 기자


하나생명이 도토리를 씨앗부터 작은 나무로 키워 숲으로 보내는 ‘비대면 숲 만들기’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대면 숲 만들기’는 임직원들이 ‘집에서 씨앗을 키우는 통나무(이하 집씨통)’ 키트를 수령해 각자 집에서 도토리를 한뼘정도 크기의 묘목으로 키운 후, 노을공원의 ‘동물이 행복한 숲’ 에 보내는 방식의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이다.

숲 조성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노을공원에 살다 쓰러진 통나무로 화분을 제작하는 등, 친환경 소재로 키트를 구성하여 쓰레기 배출이 전혀 없는 자연친화적 생태 봉사활동이라는 데에 더 큰 의미가 있다.

하나생명은 2016년부터 매년 노을공원의 ‘하나생명 행복숲’ 가꾸기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실시로 임직원들이 집에서 가족들과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언택트로 숲을 가꾸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울러 하나생명은 노을공원을 더욱 가치있게 조성하는 데에 보탬이 되도록 노을공원시민모임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