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디야커피, 가을 신메뉴 '아인슈페너' 3종 출시

아인슈페너와 초콜릿, 바닐라빈 향 담은 3종의 다채로운 구성
김소현 기자

이디야커피가 가을을 맞아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했다./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전했다.

아인슈페너는 비엔나커피로도 불리며, 커피 위에 하얀 크림을 듬뿍 올려 첫 모금에 크림향을 느끼고 마실 수록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을 3종으로 구성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에스프레소에 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는 아이리쉬크림향까지 더해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고객 기호에 따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로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초콜릿향을 담은 '블랙모카슈페너', 바닐라빈과 커스터드 향을 담은 크림이 올라간 '골든바닐라슈페너'가 출시됐다.

최정화 이디야커피 R&D본부장은 "가을에 어울리는 아인슈페너 3종은 풍성한 크림의 부드러운 풍미는 물론 시각적 즐거우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차가운 크림의 달콤함과 뜨거운 커피의 쌉쌀한 맛이 어우러진 아인슈페너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