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평한샘기숙학원, 예비 고1·고3 대상 2021 윈터스쿨 모집

김지향

코로나 19로 인한 국가적 재난상황에서 올해 고등학교 재학생들은 수험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 고3 수험생들은 학교 등교일수 축소로 인한 학력저하와 N수생들과의 경쟁에서 뚜렷한 열세를 보이며 얼마 남지 않은 수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할 것이라는 게 입시계의 예측이다. 고1, 고2 재학생들도 별반 상황이 다르지 않으며 오히려 기초학력 부족으로 인해 상급학년으로 올라가서도 힘겨운 수험생활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하지만 이런 불리한 상황을 현명하게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다름 아닌 재학생 윈터스쿨이다. 윈터스쿨은 재학생들이 겨울방학을 이용해 집중적으로 국, 영, 수를 비롯한 수능대비 학습법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익혀서 스스로 계획적인 수험생활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주고자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도 내년 1월초부터 4주간 예비고1(현재 중3), 예비고3(현재 고2)를 대상으로 윈터스쿨을 운영할 예정이다. 그리고 2월 설연휴 직후에는 예비고3(현재 고2) 중 사관학교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과 예비고2(현재 고1)를 위해서 2주간 스프링캠프를 운영하면서 국어, 수학 집중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특히 사관학교 대비반은 국어, 수학 외에도 자소서작성법과 체력단련 프로그램도 병행할 계획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반당 학과담임과 생활담임의 더블담임제, 수준별 반 편성과 일일테스트, 주말테스트, 반당 25명 내외의 정원, 1인 1지정 좌석의 독서실, 남학생만을 위한 다양한 체육시설, 쾌적한 숙소와 힐링을 위한 산책로 및 분수대 그리고 활력이 넘치는 남학생만을 위한 식단 등을 갖추어 오직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코로나 19 감염위험이 상존하는 상황에서 기숙학원은 외부와 단절된 상태를 유지하고 소독, 개인위생, 마스크 착용 등 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키며 생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오직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당연히 코로나로 인해 학교수업이 부실해질 수밖에 없는 재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환경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매년 윈터스쿨은 조기 마감이 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지금 남들보다 한발 앞서가고자 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학원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자세한 입학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