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슬리핑팩 추천템 '르누베르 수면팩' 기미잡티크림으로 화제

김지향



계절의 바뀌는 환절기의 길목에 우리의 피부는 온도, 습도 차이에 빠르게 적용하지 못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급격히 건조해지게 된다. 또한 여름 못지 않게 높은 지외선으로 인해 숨어있던 멜라닌 색소가 올라와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로 이어질 수 있어 기미잡티크림 등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무엇보다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다.

수분크림 따로, 기미크림 추천 제품 따로 바르기에는 피부에 부담이 가는 것 같아 고민이라면 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제품인 수면팩을 바르는 것이 간편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이며, 기미 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되는 ‘르누베르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수면팩(이하 르누베르 수면팩)’이 있다면 말이다.

겟잇뷰티 수면팩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비타민수면팩을 찾는 이들에게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간단한 수면팩 추천 제품이다.

이는 르누베르의 독자적인 펩타이드 기술력으로 제조된 기미크림 슬리핑팩 추천 제품으로, 4주동안 겉기미와 속기미 임상시험을 통해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자기 전에 기초화장품 마무리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펴바른 뒤 흡수시켜주면 잠자는 동안 수분을 공급하고, 화이트닝 미백성분이 흡수되며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별도로 기미 없애는 법을 위해 레이저 치료를 받거나, 평소 기미에센스 등 기미화장품 사용을 해도 효과를 느끼지 못했다면 르누베르 수면팩을 통해 간단히 집에서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를 없앨 수 있어 기미에좋은팩, 기미잡티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미 개선뿐만 아니라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한 결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및 피부 수분을 보호하여 제품 사용 후 화장이 들뜨지 않는 화장 잘먹는 크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밤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2중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밤사이 피부를 더 맑고 촉촉하게 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얼굴하얘지는법과 함께 화장 안뜨는 법을 찾고 있다면 수분 공급과 기미 개선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미백크림로 활용이 가능한 겟잇뷰티 슬리핑팩이다.

또한 르누베르 수면팩은 워터홀딩베리어시스템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수분감이 잠자는 동안에도 날아가지 않고 피부에 꽉 머금어 고보습을 자랑한다. 요즘과 같은 수분이 부족한 가을 환절기에 자기 전 듬뿍 바르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볼 수 있다.

한편, 르누베르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대구상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는 톤업 선크림, 아이크림, 링클크림, 클렌징 제품 등 다양한 르누베르의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