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화훼농가 응원

유지승 기자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사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올초부터 전개되고 있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참여자로 지목된 사람은 화훼농가에서 꽃과 식물을 구입해 복지시설 등에 전달하고 다음 참가자를 추천해야 한다.

정문국 사장은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의 추천으로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서울화훼협동조합에서 구매한 공기정화식물을 산하 비영리공익재단인 오렌지희망재단을 통해 서울 및 인천·경기 지역아동센터 30곳에 전달했다.

정문국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한국로슈 대표이사 닉 호리지(Nic Horridge)를 지명하며 "이번 캠페인 동참이 화훼농가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방위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참가 선수들과 함께 국제백신연구소(IVI)에 1억 2,0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신한금융그룹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을 위해 1억원을 후원했다. 아울러 오렌지희망재단을 통해서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된 소외아동들을 위해 현금 5,000만원과 비말차단용 마스크 5만개를 기부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