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리바트, 팝 캐주얼 가구 컬렉션 출시

"영고객을 겨냥한 디자인 실험…국내 최초 시도"
윤석진 기자

사진/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영고객을 겨냥한 '디자인 실험'에 나섰다. 기존 현대리바트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다양한 기법을 가구 디자인에 적용한 것은 국내 대형 가구업체 중에선 처음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팝아트·수채화·유화 등에 활용되는 다양한 예술 작업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이질적인 소재 및 색상을 가구 디자인에 과감히 조합한 '팝 캐주얼 가구' 컬렉션 16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수납장(5개 모델)・티 테이블(5개 모델)・스툴(3개 모델)・거울(2개 모델)・잡지꽂이(1개 모델) 등의 소가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1~2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현대리바트는 그동안 화이트·그레이 등 무채색 위주의 색상을 적용한 심플하면서도 정형화된 디자인의 가구를 주로 선보였는데, 이번엔 자유로운 형태의 곡선과 파스텔 계열의 색상 등을 조합한 디자인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인 것이다.

현대리바트는 특히 리바트 강남전시장·용산아이파크몰・기흥전시장・김포점 등 4곳에 별도 '팝 캐주얼 가구' 쇼룸을 조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자신만의 남다른 개성을 홈인테리어를 통해서도 드러내려는 20~30대 영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처음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컬렉션 제품은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거나 고객 취향에 맞춰 여러가지 제품을 조합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