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윤석진 기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백화점 업계는 신규 고객을 늘리고 방문 고객의 체류시간을 증대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매장을 입점시키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제품을 충분히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에이스침대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을 약 100m2 면적의 체험형 프리미엄 샵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구성된 고객 체험존에서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시리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리뉴얼 매장에서는 로얄 에이스 라인 이외에도 ▲에이스침대 광고 속 박보검 침대로 유명한 '라노떼(LANOTTE)'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패브릭 침대 ‘루나토(LUNATO III)’ 등의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및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킨택스점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매트리스 체험존이 새롭게 운영되어 수도권 서북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