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추석 맞이 인기영화 최대 50% 할인… VOD 이벤트 풍성

인기영화 저렴하게 보는 '천원관' 운영.. 퀴즈·경품 원정대 등 프로모션 진행
이명재 기자

케이블TV와 위성방송이 추석 연휴를 맞아 최신 인기영화를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음달 6일까지 추석 특집 VOD 특별관을 구성하고 다양한 콘텐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할인관에서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미드웨이>, <엉덩이 탐정:화려한 사건 수첩> 등 인기 영화 약 108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성난황소>, <변신>, <버스 오브 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등 헐리우드 시리즈를 포함해 명작 영화들을 단돈 1,000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도 운영한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추천·큐레이션 특별관도 준비했다. '가족을 위한', '연인과 함께', '스펙타클 액션' 특별관에서 <알라딘>, <라라랜드>,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어쩌다 로맨스> 등 흥행 영화를 취향에 따라 선택·시청 가능하다.


LG헬로비전의 경우 영화를 주제로 '퀴즈 원정대', '환급 원정대', '경품 원정대', '할인 원정대' 등 총 4개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퀴즈·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환급과 경품 이벤트는 11일까지 각각 실시한다.


먼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반도>, <오케이 마담> 등 한국영화 관련 퀴즈를 맞추면 1편당 헬로tv 코인 500원을 지급하고 총 20개 영화 문제를 통해 총 1만원의 포인트를 획득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살아있다>, <강철비2> 등 최신영화로 구성된 프리미엄 특집관에서 영화 2편 구매시 헬로tv 코인 5,000원을, 3편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되돌려주고 <슈퍼배드>, <미션 임파서블>, <그래비티> 등 다양한 장르의 해외 인기영화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상반기 TOP 20 특별관에서 <백두산>, <시동>, <기생충>이 등 인기영화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과 햄버거,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