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랜만에 쓰는 이력서 고민” 워크위즈, 중장년 구직자를 위한 노하우 공개

김지향



최근 국내 최초 중장년 취업포털서비스 워크위즈(workwiz)가 재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 구직자를 위해 취업 성공율을 높이는 이력서 작성 노하우를 공개했다.

중장년 구직자는 청년 구직자와 다르게 이력서 작성과 면접을 오랜만에 경험해 이에 대한 막막함을 느끼는데, 이에 도움을 주고자 공개했다.

중장년취업 성공을 위한 노하우에는 ▲인생2막 마음가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이해 ▲이력서 작성 사전지침서 ▲핵심역량 이해하기 ▲경력직면접으로 나눠 수록되어 있다. 자세한 노하우는 워크위즈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워크위크(workwiz)는 국내 최초로 재취업, 은퇴 후 직업을 고민하는 중장년을 대상으로 ▲취업상담 ▲이력서클리닉 ▲채용정보서칭 ▲모의서류전형 ▲모의면접 등 중장년 취업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40·50대 재취업을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워크위즈는 중장년 전문 취업컨설턴트가 경력직 중장년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취업코칭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경력직채용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워크위즈 관계자는 “청년보다 중장년이 취업에 대한 막막함과 두려움, 재취업 실패 시 좌절감을 더욱 느낀다”며 “워크위즈 중장년 재취업 전문 컨설턴트의 노하우와 온라인 취업코칭서비스를 통해 중장년의 성공적인 재취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