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기미잡티크림 순위 '르누베르 수면팩' 기미개선 임상인증으로 관심집중

김지향




가을은 여름보다 자외선 ‘지수’는 낮지만, 자외선의 ‘양’은 더 많은 계절이다. 맑고 쾌청한 가을날일 때만 아니라, 구름이 낀 날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자외선의 양이 많기 때문에 피부 노화와 잡티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계절이다.

또한 여름동안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이 되었기 때문에 가을에는 멜라닌 색소가 피부 위로 솟아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가 생기기 쉽다. 기미의 경우 눈에 보이는 겉기미와 더불어 보이지 않는 속기미도 있기 때문에 두 가지를 동시에 케어하는 것이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러한 기미 잡티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꾸준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되는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는 ‘기미화장품’을 데일리로 발라주는 것이 있다. 특히 화장 잘먹는 크림으로 잠자기 전에 듬뿍 발라주면 좋은 겟잇뷰티 슬리핑팩 추천 제품 ‘르누베르 수면팩’이 인기다.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순위 등을 검색하며 광대기미, 눈밑기미 등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얼굴 하얘지는 법 제품이다.

4주간 진행된 임상 실험을 통해서 겉기미, 속기미 등 안면부 기미 개선에 효과를 보였다는 결과가 나타나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이 되며, 제품 사용 후 화장이 들뜨지 않아 화장 안뜨는 법으로도 제격인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브라이트닝팩, 비타민수면팩, 기미잡티팩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으며, 천연추출물을 함유한 르누베르 수면팩은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며 화이트닝 미백에 도움을 준다. 저녁에 세안 후 얼굴잡티 제거를 위해 자기 전 기미에센스 등의 기미화장품을 바른 뒤 마지막에 도톰하게 발라 흡수시켜주는 것만으로도 아주 간편하게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진정케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20분 이상 제품을 냉장보관한 뒤, 차가워진 제품을 피부테 도톰히 올려주면 쿨링감과 보습감, 진정 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빠르게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야외 활동을 하고 난 날 자기전에 발라 흡수시켜준다면 집에서 기미 제거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기미잡티크림, 기미에좋은팩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수면팩은 바르고 잠을 자기만 해도 수면하는 시간 동안 유효 성분에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기미 관리를 할 수 있는 화이트닝 크림 추천 제품이다”라며 “기미 레이저가 부담스럽거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바르면서 탄력, 미백, 수분관리를 한 번에 하고 싶은 분들에게 르누베르의 수면팩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로,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즉각적인 눈가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모공수축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르누베르 펩타이드 리프팅팩) 런칭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르누베르 전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