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현장 점검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기사내용]
1.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현장 점검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강원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을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이성희 회장은 "야생멧돼지에서 ASF 바이러스가 지속적으로 검출되고 있어 언제든지 추가 발생 할 수 있다"며 "농가에서는 철저한 소독, 외부인 및 차량 출입금지 등 방역 기본 수칙을 준수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2.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소방서에 '간식차' 전달

하이트진로가 충북·경북·서울·경남·강원 소방본부 산하 19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간식차 지원에 나섭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국민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 중인 소방관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원 활동을 마련했다"며 "소방업무가 많아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취지"라고 말했습니다.


3.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베트남에 의료용 방호복 기부

한세실업 베트남법인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베트남에 70만달러 상당의 의료용 방호복 17만600벌을 기부했습니다.

베트남정부를 통해 전달된 방호복은 현지 병원과 의료 관련 시설에 보내질 예정입니다.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은 "모두가 함께 그리고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한세실업의 노력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