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시네마, 페이 위크 이벤트…"매주 새로운 할인 혜택"

윤석진 기자

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는 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영화 티켓 구매 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토스 결제를 이용하여 온라인·오프라인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또는 4천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는 10월 1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페이코'를 이용해 롯데시네마 현장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5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어서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네이버페이’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네이버포인트 4천포인트 적립을, 11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토스 결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고객들은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 결제'와 '네이버페이'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1만5천원 이상 영화 예매 시 제공되는 혜택이다.

혜택은 간편결제 서비스마다 1인당 1회씩 선착순 3천명씩에게 주어지며 네 가지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매주 1회씩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PAY WEEK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매주 새로운 혜택 제공으로 신작 영화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영화관을 찾을 수 있도록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