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라이브커머스' 인기

횡성한우와 지역 농특산물 20%~45% 특별할인 판매
신효재 기자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를 통해 횡성한우와 지역 농특산물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가 오픈하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횡성한우와 지역 농특산물을 유튜브채널 ‘횡성한우축제TV’를 통해 생중계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을 통해 각각의 판매 업체와 연동된 쇼핑몰로 이동해 축제의 특별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횡성한우 라이브커머스는 ‘한우사러 ONLA’를 타이틀로 16일(횡성축협), 17일(횡성농협), 23일(횡성한우로, 횡성케이씨), 24일(횡성한우협동조합) 오후2시에 진행한다.

횡성한우 라이브커머스에서는 구이용 부위, 불고기, 국거리 고기를 비롯해 곱창, 대창, 막창 등 내장 종류까지 1㎏ 이상의 횡성한우 특별상품을 구성했으며 일자별로 200세트 미만으로 한정 판매한다.

농특산물은 횡성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어사매장터’와 연계해 ‘어사매장터 ONLA’ 이름을 걸고 오는 25일 오후2시에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흥찐빵, 더덕, 횡성쌀 어사진미를 판매하며 100세트 미만의 특별상품을 동일하게 30% 할인 판매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