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펜시아 리조트, '2년동안 스키타자' 2시즌권 출시

신효재 기자

(사진=알펜시아 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레저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오는 16일부터 20/21~21/22 두 시즌 동안 이용 가능한 ‘2시즌권’을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현재 판매되는 한 시즌 이용 가능한 시즌권에서 6만원만 추가하면 두 시즌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시즌권 구매자는 본인에 한해 매 시즌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워터파크 오션700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시즌권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2시즌권’ 판매금액의 3%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봉사 단체에 기부 할 예정이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올 시즌, ‘스노우랜드’도 개장한다. ‘스노우랜드’는 익사이팅 존, 눈썰매장, 눈 놀이터 등 남녀노소 겨울 눈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온 가족이 겨울 눈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니만큼 코로나19 방역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현재까지 코로나19 확진자가 한 명도 나오지 않은 청정지역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된 ‘2시즌권’을 통해 활기찬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올겨울에도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로부터 안전지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