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두운 팔꿈치 색소침착,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홈 케어 주목

김지향

초겨울을 방불케 하는 날씨가 계속되면서 옷차림이 부쩍 도톰해졌다. 평소 팔꿈치 색소침착이나 무릎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다. 그러나 시간은 끊임 없이 가고 있다. 즉, 이 기간 색소침착 관리를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는 이야기다.

거뭇한 색소침착은 외부와의 잦은 마찰이나 외상,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생긴 것으로 피부에 거뭇하게 착색돼 지저분한 인상을 준다. 이러다 보니 팔꿈치 하얘지는 법이나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은 계절에 관계없이 항상 관심을 받곤 한다.



이미 생긴 색소침착을 개선하고 싶다면 의학의 힘을 빌리거나 전신 미백크림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특히, 시간을 내기 귀찮고 비용 부담이 있는 이들이라면 전신 미백크림이 비교적 적절한 대안이다.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바르기만 하면 간편하게 색소침착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다만, 제품을 고를 때는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이 함유돼 있는지 미리 확인해야 한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 기능성 성분은 물론 다양한 모습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적 있는 제품으로, 엉덩이와 손등, 팔꿈치 미백 등 다양한 부위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저자극 포뮬라로 비키니 라인 착색 등 민감한 부위에도 바를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스팀크림 제형으로 바른 뒤 옷을 입어도 불쾌한 느낌을 최소화했다.

이에 대해 블랙샷 관계자는 “날씨는 추워지고 옷차림도 길어지고 두꺼워졌지만, 그렇다고 색소침착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라면서, “햇빛의 영향을 덜 받고 외부환경과의 직접적인 마찰도 적은 시기인 만큼, 이 기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면 보다 효과적으로 색소침착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