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다문화부부 결혼식 주례 진행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박동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다문화부부 결혼식 주례 진행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우리은행 본점에서 다문화부부를 위한 결혼식을 어제(18일) 개최했습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3년부터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부부를 위해 합동결혼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겸 우리다문화이사장은 주례사에서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 속에서 성장한 두 사람이 '우리'라는 이름으로 함께하는 의미 있고 특별한 순간"이라며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2.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 "밀양 신공장으로 국내 경제 활성화 기여"

삼양식품이 밀양 신공장 착공식을 오늘(19일) 진행했습니다.

밀양 신공장은 오는 2022년 준공될 예정으로 완공 시 연간 6억 개의 라면을 생산해 수출 전담기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원가절감을 위해 해외 생산기지를 구축하지만 우리는 국내 경제 활성화를 위해 밀양에 공장을 설립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3. 동서식품, '동서커피클래식' 앨범 무료 배포

동서식품이 클래식 연주회를 USB 앨범으로 제작해 무료로 배포합니다.

동서식품은 매년 가을마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지역사회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클래식 공연을 진행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USB 앨범으로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국내 대표 음악가들의 실황 연주와 영상이 담긴 이번 앨범은 동서식품 홈페이지 이벤트 등을 통해 배포됩니다.

이광복 동서식품 대표는 "아름다운 선율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작지만 큰 위로와 희망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