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개막…이원일·돈스파이크·이혜정 요리방송 예정

신효재 기자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핵심프로그램인 푸드콘텐츠가 유튜브 채널 횡성한우축제TV를 통해서 펼쳐진다.

횡성한우축제TV에는 축제 홍보대사 돈스파이크, 셰프 이원일, 요리연구가 이혜정, 유명 유튜버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횡성한우 요리를 선보이며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스타 셰프 이원일과 축제 홍보대사 이형택이 출연하는 ‘집쿡 횡성한우레시피’는 20일 저녁7시에 생중계한다. 이원일과 사전에 참여 신청을 한 일반인 50명이 화상커뮤니티 시스템에서 소통하며 ‘횡성한우 멸치액젓 볶음밥’ 요리를 만들며 레시피를 공유한다.

홍보대사 돈스파이크의 요리 시연이 펼쳐지는 ‘돈스파이크 오픈키친’에서는 22일 저녁7시 방송을 통해 화제의 미트테이너 돈스파이크가 군침 도는 안심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27일 저녁7시에는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등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액션홍구’와 ‘따규햅번’이 출연햐 횡성한우를 먹으며 유쾌한 이야기를 나누는 ‘침샘폭발 횡성한우 먹방’을 방송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