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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이탈리아 브랜드 '컴포트존' 국내 론칭

에센셜, 하이드라메모리, 서브라임 스킨 등 세 가지 기초라인 출시
이유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포트존은 이탈리아 유명 헤어 및 뷰티케어 그룹인 다비네스(Davines)에서 1997년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세계 뷰티 살롱 및 프리미엄 스파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품질 관리를 위해 모든 제품은 100% 이탈리아 파르마에 위치한 다비네스 빌리지(Davines Village)에서 관리 감독된다. 또한 자체 R&D 실험실과 40명의 연구원, 15개 대학과의 협업을 통해끊임없이 피부 과학을 연구,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컴포트존은 제품의 성분 외에도 지속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용기나 패키지 제작 시 탄소 중립(Carton Neutral: 탄소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것)을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재활용 플라스틱이나 환경을 고려한 소재 등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컴포트존의 세 가지 대표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데,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자신의 피부는 물론 환경과 윤리까지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는 그린슈머가 늘고 있는 만큼 컴포트존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컴포트존의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및 전국 라페르바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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