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캠핑장비 없이도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신효재 기자

(사진=휘닉스 평창)

사계절 휴양 리조트 휘닉스 평창은 포레스트 파크 내 조성된 포레스트 캠핑존에서 캠핑장비 없이도 손쉽게 야외에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BBQ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한다.

휘닉스 평창은 요즘 대세 트렌드인 차박을 모티브로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프로그램을 자연 속에서 여행도을 즐기며 BBQ와 인생샷을 즐길 수 있다.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해 사전 예약은 필수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포레스트 글램핑’은 가족 혹은 연인끼리 숲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을 즐기며 전문 셰프의 BBQ 코스요리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눈이 오는 겨울에도 글램핑 텐트 안에서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은 초보 캠핑자 혹은 캠핑을 접해보지 못한 사람도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조성된 텐트나 캠핑카 또는 글램핑 안에 준비된 구이용 재료들을 BBQ로 즐길 수 있고 캠핑에 필요한 각종 용품들은 모두 제공된다.

텐트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마음에 드는 배경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으며 아이들의 놀이 도구와 담요 등은 현장에서 무료로 대여해 준다.

특히 휘닉스 평창에서 캠핑BBQ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시원하고 깔끔한 생맥주와 직접 라면을 끓여갈 수 있는 라면뷔페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라면 뷔페는 10개의 다양한 라면이 준비돼 있다. 동남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라면체험도 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객실부터 아침뷔페, 와인 마리아주, 애프터눈 티 등 모든 것을 직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식사로 캠핑BBQ를 즐길 수 있어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하나로 모든 것을 편히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모든 상품에는 관광 곤돌라, 키즈플레이라운지, 볼링장, 당구장, 오대산 입장권 등 다양한 액티비티 5종 이용권이 제공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