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종욱 광주은행장, 중소기업 현장방문…"지역상생 노력"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조형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송종욱 광주은행장, 중소기업 현장방문…"지역상생 노력"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지역 소재 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찾기 위해 중소기업을 방문했습니다.

송종욱 은행장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기업과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2. 두산연강제단, 제11회 두산연강예술상 시상식 개최

두산 그룹이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한 연강 박두병 초대회장의 뜻을 이어 매년 개최하는 '두산연강예술상' 시상식이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습니다.

박용현 두산연강재단 이사장은 "두산연강예술상이 문화예술을 이끌어 갈 분들께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제11회 두산연강예술상' 수상자는 공연부문 윤혜숙 연출가와 미술부문 김경태 작가가 선정됐습니다.


3. GC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신임 이사장 선임

임상검사 전문의료기관인 의료법인 GC녹십자의료재단이 이은희 원장을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했습니다.

이 신임 이사장은 1990년 녹십자의료재단에 부원장으로 입사한 뒤, 지난 2007년부터 GC녹십자의료재단 원장을 맡아왔습니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