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팅크웨어, 블루 벤트 가정용 공기청정기·가습기 2종 제품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가정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HP-UV300'과 가정용 가습기 '블루 벤트 SH-U350W' 2종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정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HP-UV300'은 전용 면적 37.7㎥의 중형 사이즈 공기청정기로 미국 AHAM, 유럽 RoHS 인증을 받아 성능 및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 제품은 살균조명인 UV-C LED가 탑재됐다. 단파장 자외선을 통해 공기 중에 있는 세균이나 박테리아를 박멸하는 살균조명으로 필터 부착 면에 장착되어 작동 중 필터에 남아있거나 걸러진 세균 등을 제거해 안전한 필터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를 걸러내는 2차 탈취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꽃가루, 알러지 등 부유물질을 걸러내는 3차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등의 국내산 3중 다중 필터를 적용,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외부 물질을 걸러준다.

이 밖에도 실시간 공기상태를 확인해 알려주는 4단계 LED 디스플레이 적용은 물론 마그네틱 방식의 필터 탈부착 방식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는 "금일 출시한 블루 벤트 2개 제품은 국내외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을 검증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집 실내 환경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