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전자, 새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 ‘LG 오브제컬렉션’ 론칭

"온라인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도 출시"
주재용 기자



LG전자는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인 ‘LG 오브제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은 기존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를 진화시킨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다.

LG전자는 ‘나’ 자신을 위한 공간맞춤가전인 LG 오브제의 컨셉을 집 전체의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LG 오브제컬렉션으로 확장했다.

주방 등 집안 곳곳에서 사용하는 여러 가전들을 조화롭고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한 LG 오브제컬렉션은 하나씩 더할수록 집안의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효과를 준다.

LG전자는 이날 오브제컬렉션 론칭에 맞춰 온라인 행사를 통해 해당 브랜드 신제품 11종도 출시했다.

신제품 11종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이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인 LG 오브제컬렉션은 LG전자 가전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이고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갖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재용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