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의견일치가 아닌 불일치" 外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의견일치가 아닌 불일치"

우리금융그룹은 어제(21일) 주요 그룹사 디지털·IT부문 실무 담당자로 구성된 디지털혁신 조직 레드팀을 신설하고 출범식을 진행했습니다.

손태승 회장은 디지털혁신 레드팀 출범식에서 "올바른 결정은 반대되는 의견의 충돌에서 생성되며,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의견의 일치가 아닌 불일치"라며 "만장일치로 찬성된 안건은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다시 검토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2.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 " 영업이익 1,400억 목표로 혁신 이어갈 것"

한세예스24홀딩스는 오늘(22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계열사별 현황과 전망에 대해 밝혔습니다.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20년 코로나19로 한세실업을 비롯한 주요 계열사 업황이 악화됐지만 올해도 매출 2.7조원, 영업이익 1000억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또 "2021년에는 매출 2.8조원, 영업이익 1,400억원을 목표로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신임 대표 "한국의 아름다움 탐험할 수 있는 완벽한 차를 선보이겠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늘(22일) 신임 대표에 로빈 콜건(Robin Colgan)을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신임 대표인 로빈 콜건은 1995년 랜드로버에 입사해 25년동안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중책을 맡아온 핵심 인물입니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는 완벽한 차를 선보일 것"이라며 "리테일러사와 긴밀한 유대 및 협력 관계 통해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