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100억 자산가 양준혁에 취집? 사실 아냐”

문정선 이슈팀



재즈가수 출신 박현선이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양준혁과 결혼을 두 달 여 앞둔 예비신부 박현선이 출연, 예비 남편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했다.

이날 박현선은 "19세 연상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양준혁과 결혼한다고 하니 취집 간다는 오해를 받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박현선이 털어놓은 양준혁의 남다른 짠돌이 면모에 MC 이영자, 김원희, 이지혜는 양준혁을 스튜디오로 소환했고, 매우 편안한 복장으로 등장한 그의 모습에 언니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박현선은 양준혁이 다이아몬드 반지는 10년 후에나 해준다고 했다고 밝혔다. 양준혁은 "해줄 수도 있는데 한 번 끼고 마는 것 아니냐"라며 "꼭 필요한 것만 했으면 한다"라고 당당하게 항변해 언니들로부터 거센 비판을 받았다.

또 양준혁은 박현선에게 LED 꽃을 선물하고 그를 위한 목걸이를 살 날을 받는다는 기상천외한 말로 웃음을 안겼다. 사람들의 예상과는 달리 예비 신부에게 극강의 짠돌이 면모를 보이고 있는 양준혁은 재단을 운영하고 있다며 100여 명의 아이들을 사비로 가르치고 있기에 아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언니들은 이런 양준혁의 선행은 충분히 박수를 받을 만 하지만 그럼에도 박현선이 받아야 할 사랑이 있는 거라며 그의 마음을 헤아려 줄 것을 충고했다.

한편 '언니한텐 말해도 돼'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