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I코딩' 마르시스에듀,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 강좌 오픈

윤석진 기자

사진/마르시스에듀

코딩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대표이사 박용규)가 초등학생 자녀가 안전하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좌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은 초등학생 코딩 교육에 특화됐다. 마르시스에듀의 전문 코딩 교육 강사가 원격 강의 및 질의응답, Live 퀴즈 풀이, 프리미엄 코딩 웹북 등을 이용해 쌍방향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현재 컴퓨터 등의 스마트 기기 없이 코딩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언플러그드 코딩과 교육용 프로그래밍 언어인 '엔트리'를 활용한 블록코딩 수업 등이 개설됐다.

마르시스에듀는 연내 인공지능(AI) 코딩 학습, 메이커 교구를 활용한 코딩 학습 등의 다양한 SW 강좌 좌도 선보일 방침이다.

박용규 마르시스에듀 대표이사는 "코딩은 어린이들의 디지털 리터러시 능력과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라며 "이번 강좌를 통해 어린이들이 코딩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