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A 다저스’ 저스틴 터너, 경기 도중 코로나19 양성 판정

문정선 이슈팀



LA 다저스가 32년만의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다저스의 저스틴 터너는 기쁨의 순간에 함께하지 못했다. 그가 경기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기 때문.

28일(한국시간) LA 다저스는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6차전에서 탬파베이 레이스를 3-1로 꺾고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988년 이후 무려 32년 만의 정상 등극이다.

하지만 기쁨의 순간, 터너는 세리머니를 함께하지 못했다. 심지어 경기가 한창 진행 중이던 8회초 수비를 앞두고 돌연 키케 에르난데스와 교체돼 의문을 남겼다.

이유는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온데 따른 조치였다. ESPN 등 현지 언론은 "경기가 열리던 순간, 연구소에서 메이저리그 사무국에 터너의 코로나19 양성 반응 소식을 알렸다. 그래서 교체가 이뤄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롭 맨프레드 메이저리그 커미셔너도 "씁쓸한 밤"이라며 축제의 현장에서 나온 소식에 아쉬움을 피력했다.

ESPN에 따르면 다저스 선수들은 호텔로 돌아간 뒤 다시 한 번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