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건설, 대구 수성구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견본주택 오픈

이지안 기자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64 일원에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하 7층~지상 29층 3개 동, 총 420실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구성으로 설계했다. 타입별 △A타입 21실, △B타입 21실, △C타입 78실, △D타입 26실, △E타입 260실, △F타입 7실, △G타입 7실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수성학군 중에서도 명문학교와 사교육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이다. 경동초, 동도중, 경신중·고, 대구여고, 오성중·고, 정화중·여고, 혜화여고, 대륜중·고, 경북고 등 손꼽히는 명문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범어역~만촌역 일대 수성구 학원가도 도보거리에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까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 2번 출구 역세권인데다 버스노선도 풍부한 달구벌대로변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무열로, 청호로, 동대구로 등 주요 간선도로는 물론 KTX동대구역, 수성IC, 동대구IC 등과의 연결성도 뛰어나 안팎으로 진출입이 원활한 교통요지이다.

아울러 대구 수성구 만촌동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풍부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두리봉 산책로, 범어공원, 범어시민공원 등 도심 속 산소탱크 역할을 하는 녹지공간이 인근에 위치하여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청약제도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제한도 없으며 대출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인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54에 위치하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청약 접수는 11월 6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12일 당첨자 발표, 18~19일 이틀간 정당계약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