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응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정의선 회장은 전국 145개 아동보호전문기관과 쉼터에 공기 정화 식물을 전달하는 내용을 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좋은 취지의 플라워 버킷 챌린지 릴레이에 함께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정 회장은 "앞으로도 현대차그룹은 우리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꽃처럼 예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2.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전남대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 받아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이 전남대학교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김상열 회장은 “6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남대의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 회장은 "1992년 전남대 경영대학원 석사과정의 교수님들 가르침 덕분에 무차입 경영, 협력업체 대한 현금결제 원칙 등 호반그룹 경영원칙을 세우는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3.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사장, "고객 중심 문화" 강조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사장이 직원들과 미래 방향성에 대해 공유하는 타운홀 미팅을 갖고,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밝혔습니다.

민기식 사장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과거의 틀에서 벗어나 전 영역에서의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민 사장은 "고객 중심의 문화는 푸르덴셜생명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수준 높은 고객 경험과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야 하는 것이 푸르덴셜생명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