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병환 CGV 대표 "커뮤니티 시네마 구축" 외 2건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CJ CGV, GS건설과 커뮤니티 시네마 구축

CJ CGV가 GS건설과 손잡고 국내 최초의 커뮤니티 시네마를 구축합니다. 내년 6월 서초 그랑자이에 1호점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최병환 CJ CGV 대표는 "CGV의 노하우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설기업 GS건설의 기술이 만나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입주민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네마를 구축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겠다"고 말했습니다.

2. 반도건설, 노후주택 보수공사 지원… '사랑의 집 선물' 캠페인

반도건설이 창원시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다문화가정 등 주거취약 계층을 위해 노후주택 보수공사를 지원하는 '사랑의 집 선물'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박현일 반도건설 사장은 "취약계층 주거개선 사업으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건설회사 뿐만아니라 다른 기업들도 많이 동참해 코로나19 속에서도 훈훈한 온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3. 시몬스 침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020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안정호 시몬스 침대 대표는 "앞으로도 시몬스 침대는 진정성 담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올바른 기업의 임무를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