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협업 제품' 출시
프리미엄 라인 효과적 마케팅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이유나 기자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S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세 번째로 협업한 아이템을 오늘(26일) 출시했다.
앳코너는 오늘 오전 11시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3차 협업 제품을 판매했다. 이번 아이템은 프리미엄 코트로 인플루언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하루 동안 정가 89만9,000원에서 15% 할인된 특별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TOLLEGNO)1900'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가 사용돼 보온성과 원단이 우수하다.
앳코너는 2020 가을·겨울 시즌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최은진 LF 앳코너 디자인실장은 "고객의 니즈와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읽는 유능한 인플루언서들과 틀을 깨는 협업을 지속해 차별화된 만족감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