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김기태, 백두장사 준결승전에서 눈물 흘린 까닭은?

김수정 인턴기자

씨름 보스 김기태 감독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2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기태 감독이 이끄는 영암씨름단의 ‘2020 추석장사씨름대회’ 마지막 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시합을 앞두고 선수들과 함께 영월 막국수집을 찾은 김기태 감독은 시작부터 출연진들의 갑(甲)버튼 세례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이에 김기태 감독은 “나는 왜 이런 장면들만 나오는 거야”라며 억울해했지만 출연진들의 원성은 커져갔고 마마무 리더 솔라는 “이건 좀 심했다”라고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김기태 감독의 돌발 행동에 세상 잃은 듯한 표정을 짓는 맘모스 코치 윤정수의 모습이 포착돼 이날 막국수 집에서 무슨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2019년 천하장사 장성우는 백두급 8강전에서 시합 시작과 동시에 깔끔하게 승리를 거머쥐며 우승에 한 발짝 다가섰다.

하지만 운명의 준결승전 시합 장면을 영상으로 다시 보던 김기태 감독이 갑자기 눈시울을 붉혀 어떤 이유로 감정이 북받쳐 오른 것인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기태 감독의 눈물의 의미는 오늘(2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