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지적참견시점’ 박효주, 수준급 서핑 실력 선보여! “배 운전 자격증도 있다”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박효주가 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을 뽐냈다.

지난 28일에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박효주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김성령은 웨이크 서핑을 하기 위해 나섰고, 그 곳에는 배우 박효주가 함께 했다.

김성령과 박효주, 김성령의 매니저는 5분간 줄을 놓고 웨이크 보드 위에서 버티면 후원금이 기부되는 챌린지를 진행하기로 했다.



무려 5개월간 땀과 노력을 쏟아 부으며 웨이크 서핑 타기에 집중했던 김성령은 거친 파도의 흐름을 만끽하며 물살 위를 달렸다.

보기만 해도 아찔한 웨이크 서핑을 우아하게 즐기는 김성령의 모습이 감탄을 유발했다.

김성령에 앞서 웨이크 서핑에 도전한 박효주는 엄청난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처음부터 줄을 놓고 시작한 박효주는 자유자재로 파도를 타고 음악을 즐겨 김성령의 부러움을 샀다.

영상을 보던 김성령은 "효주는 여름 내내 서핑을 즐기는데, 나중에는 배 운전 자격증까지 땄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