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창희 공영쇼핑 대표, 급여반납금으로 묘목 4,060그루 기부

급여반납금 1,218만원 묘목 4,060그루 기부
이유나 기자

[사진설명] 아시아녹화기구 고건 위원장(왼쪽부터), 공영쇼핑 최창희 대표, 아시아녹화기구 정광수 상임대표./제공=공영쇼핑

최창희 공영쇼핑 대표가 정부 산하기관 공공기관장 급여 30% 반납 캠페인에 동참해, 급여 반납금 1,218만원을 한반도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대북지원단체 아시아녹화기구에 기부했다. 기부금 1,218만원으로는 묘목 4,060 그루를 심을 수 있다.

최 대표는 4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아시아녹화기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고건 아시아녹화기구 운영위원장·정광수 아시아녹화기구 상임대표 등이 함께 자리했다.

최 대표는 "기후환경문제는 온 인류가 합심하고 실천해야 하는 중대한 과제라는 인식을 해왔다. 푸른 한반도를 만드는 녹화사업에 저의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미래를 생각하고 준비하는 뜻 깊은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녹화기구는 남북 산림협력을 통한 한반도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2014년 재단법인 기후변화센터의 병설기구로 창립됐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