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기미잡티크림? '르누베르 수면팩' 집에서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관심

김지향



춥고 건조한 날씨에 아침 저녁의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수분을 공급하는 ‘수면팩’이 필수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지속적인 코로나19 여파로 우울감에 불면증을 호소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수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보다 편안한 숙면을 도우며 피부 관리가 가능한 수면팩이 사랑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최근의 수면팩 제품은 보습뿐만 아니라 진정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제품들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 경우 보습력과 주름개선, 미백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 기미잡티크림 등을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광대기미, 눈밑기미 등 기미 잡티 미백 개선에 적합하며, 따로 기미주근깨에센스나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브라이트닝팩, 화이트닝팩, 기미에좋은팩, 기미잡티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데노신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 적용으로 아침에도 충분한 보습 효과로 화장 안뜨는 법, 화장 잘 먹는 크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바르고 잠들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어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도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며 “겨울철 보다 간편한 관리를 원한다면 도톰히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되는 르누베르 수면팩이 적합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인기 드라마 협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은 온라인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