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넥스, 포근한 북카페 인테리어 가구 제안

윤석진 기자

사진/에넥스

코로나 19로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일상화 된 가운데 거실을 스터디 공간으로 꾸미려는 시도가 늘고 있다.

이에 (주)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 가구를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재형 거실을 꾸미기 위해서는 에넥스 'EW시그니처 서재형 붙박이장'이 제격이다. 'EW시그니처 서재형 붙박이장'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확장감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붙박이장 벽면은 책꽂이형 선반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납물을 깔끔하고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붙박이장 형태로 공간에 확장감을 주며 침실, 거실 등 원하는 곳에 설치 가능하다.

'EW시그니처 서재형 붙박이장'은 '벤치 서랍형', '하부 서랍형', '하부 도어형' 총 3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북카페 인테리어를 연출하고자 한다면 '벤치 서랍형', 더 넓은 수납공간을 원한다면 '하부 서랍형 또는 도어형'을 추천한다.

'벤치 서랍형'의 경우 깊고 넓은 벤치 스타일로 성인남녀 모두 앉아서 편안한 독서가 가능하다.

또한 'EW시그니처 서재형 붙박이장'은 건강한 자재를 사용한 점도 주목할만하다.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가 적게 방출되며 새가구 증후군 가능성을 낮췄다.

거실에서 더욱 편안하게 독서를 즐기기 위해선 'ES 몽드 아쿠아케어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천한다. 'ES 몽드 아쿠아케어 리클라이너 소파'는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된 소파로 자신이 원하는 각도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1인 소파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ES 몽드 아쿠아케어 리클라이너 소파'는 신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아쿠아 케어 원단으로 제작해 스크래치에 강하며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음식물을 쏟거나 음료를 흘려도 쉽게 오염이 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아이템을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