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 '르누베르 수면팩' 기미 없애는 법으로 롯데백화점 인기

김지향



나이를 먹어가면서 생기는 다양한 피부 고민 가운데, 주름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것은 다름 아닌 기미 잡티다. 이전에는 뽀얗고 매끈한 피부가 자랑이었는데 광대를 중심으로 하나 둘 올라오는 불규칙한 모양의 거뭇한 기미는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를 보여주기라도 하듯 점점 많아지고, 진해지게 된다.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를 꾸준하게 받는 것은 간편한 화이트닝 미백 크림이다.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순한 화이트닝 크림 추천 제품이 아닌, 인체에 적용한 임상경험을 기반으로 실제 얼굴 잡티 제거를 완화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객관적인 실험결과가 있는 기미화장품을 선택해야 더욱 안심하고 꾸준히 사용하면서 얼굴 하얘지는 법, 기미 없애는 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최근 간편하게 자기 전 바름으로써 다음날 화장 안뜨는 법에도 도움을 주며,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부여하는 기미크림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이 주목받고 있다. 겟잇뷰티 슬리핑팩 제품으로 유명한 르누베르 겟잇뷰티 수면팩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맑은 피부를 연출하며 ‘워터홀딩베리어시스템’으로 풍부한 수분을 피부에 공급해주는 슬리핑팩 추천 제품이다.



펩타이드 기술력으로 제조된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 팩)은 임상결과를 통해서 매일 저녁 1회 자기 전 사용한 이후, 시험 2주 후와 4주 후에 겉기미와 속기미가 개선이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됐다. 이와 같은 객관적인 실험 내용과 더불어 실제 사용한 후 시험 인원을 대상으로 의견을 물은 결과 안면부 기미 개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화장이 들뜨지 않는다는 부분 등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바 있다. 이에 따라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순위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다.

또한, 별다른 레이저 시술 등이 없이도 자기 전에 도톰하게 발라 줌으로써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으며, 일시적인 미백 제품보다 더욱 효과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수면 전에 꾸준히 사용하게 된다면 잡티가 점점 옅어지면서 기미 잡티 개선 효과를 누려볼 수 있어 기미에좋은팩, 기미팩, 기미 잡티 크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르누베르 수면팩은 저녁 세안 후 수면팩으로 활용하거나, 진정케어를 목적으로 20분 이상 냉장 보관 뒤 피부에 도톰히 올려줌으로써 쿨링감과 진정 및 보습 효과를 한 번에 누려볼 수 있는 멀티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주름개선 전문 뷰티 브랜드로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리프팅팩,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르누베르 전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