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KT, 강국현 커스터머부문장, 박종욱 경영기획부문장 사장 승진 外 2 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문수련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KT, 강국현 커스터머부문장, 박종욱 경영기획부문장 사장 승진

KT 강국현 커스터머부문장과 박종욱 경영기획부문장이 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강국현 신임 사장은 영업과 마케팅 조직 통합되면서 고객가치 창출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박종욱 신임 사장은 KT가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플랫폼기업으로 변신하는데 그룹 차원의 전략 수립과 투자를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2. 권세창 한미약품 사장 "AML 혁신신약, 완전관해 등 효과 확인"

한미약품이 급성골수성백혈병 치료 혁신신약으로 개발중인 HM43239를 투여해 의미있는 결과를 도출한 환자 임상 케이스를 미국혈액학회에서 발표했습니다.

권세창 한미약품 사장은 “HM43239는 급성골수성백혈병에서 흔히 발현되는 돌연변이를 표적하고, 기존 치료제의 내성 극복도 가능한 강력한 혈액암 치료제”라며 “현 임상을 순조롭게 진행시켜 혈액암 분야 차세대 치료제로 상용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연철 한화시스템 대표 "K-방역으로 세계시장 선도할 수 있도록 국제표준 개발"

한화시스템이 한국건 '열화상 카메라 온도센서의 해상도, 온도 동적범위 및 온도 정확도 시험방법 국제표준' 개발에 착수합니다.

김연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우리의 완벽한 K-방역 기준이 국민건강을 지키고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국제표준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