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홍천농촌문화터미널, 1차년 최종 평가서 1위 달성

신효재 기자

(사진=홍천)

홍천농촌문화터미널(센터장 이강목)은 농림축산식품부 ‘2020 주민주도형 농촌관광 콘텐츠 개발사업’ 1차년 최종 평가에서 1위를 달성했다.

홍천농촌문화터미널은 이번 평가에서 전국 6개 협의회 중 최고점수를 받았으며 2년간 운영하는 이번 공모사업에서 홍천지역의 농촌체험휴양마을, 권역마을 등과 농촌관광 콘텐츠 개발, 시범운영, 홍보 및 마케팅, 주민역량 강화 등 세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로컬콘텐츠랩(대표 박소현)과 로컬 호스트를 발굴, 교육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프로그램을 강화시키는 등 코로나19에 대응할 방안 마련과 가족단위 소규모 고객대상으로 대면은 최소화하고 고객만족도와 상품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11월 11일~12일에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코로나19 이후 농촌관광 대응방안 수립’ 매뉴얼 제작을 위한 홍천지역 시범행사도 농림축산식품부 직원 참여하에 잘 마무리했다.

또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 주관으로 한국스마트관광협회 대표들을 초청, 개발된 프로그램 모니터링 행사를 통해 향후 여행사 대표들과 홍천체험휴양마을의 상품구성을 모색하고 있다. 내년에는 홍천관광상품을 네트워크화 해 넥스트스토리(대표 이주일)와 홍천투어패스 개발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