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정현철 전임연구원, 우수 유공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신효재 기자

(사진=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전략기획실 정현철 전임연구원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백종수) 전략기획실 정현철 전임연구원이 바이오 특화센터 우수 유공자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는 국가혁신클러스터 육성사업, 강원 규제자유특구지정 등 R&D 기획 및 의료기기 시장진출 지원까지 의료기기 산업 육성을 위하여 헌신한 공이 인정됐다.

정 전임연구원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많은 사람들을 대표해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지역 의료기기 산업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주의료기기 산업을 이끌어 준 기업 대표들과 관계자들의 헌신적인 노고가 있기에 수상이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백 원장은 “올해 기관 유공 대통령 표창의 기쁨이 채 가시기 전에 직원의 개인 유공 수상으로 겹경사를 맞아 감사하다.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며 원주의료기기 산업이 더 혁신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현철 전임연구원은 지난해에 규제자유특구 지정 및 신규사업 수립 등에 대한 노고를 인정받아 강원도지사 표창, 원주시장 표창을 받은바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