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콜라겐 흡수율 높인 플로리안 레드 ‘석류콜라겐젤리’로 피부∙관절 관리

김지향



신체 노화와 중력의 영향을 받는 피부는 실시간으로 조금씩 늙어가고 있으며, 비교적 젊다고 평가되는 20대 중반 이후부터는 본격적인 노화가 시작되면서 피부 노화 진행이 빨라진다. 과음한 다음 날이나 밤새운 직후 갑자기 확 나빠지는 피부 상태가 그 증거다. 특히, 불규칙한 생활습관은 피부 노화를 심화시키는 주범으로, 바쁜 현대인이라면 이너뷰티 제품의 섭취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피부 노화는 신체 단백질의 1/3을 차지하는 콜라겐이 만 35세 전후로 급격히 감소하면서, 가속화된다. 콜라겐은 피부가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탱해 주고, 근육의 탄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이에 체내 콜라겐 생성이 감소하면, 피부 및 근육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급격한 노화를 겪게 된다.

노화 방지를 위해 음식으로 콜라겐을 섭취하는 방식을 택하면, 쉽게 살찌기 쉽다. 일반적으로 콜라겐이 많다고 알려진 음식은 닭발과 족발, 돼지껍데기 등으로, 양념으로 인해 염분이 많고 고칼로리인 경우가 많다. 때문에 음식 섭취로 콜라겐 하루 섭취량을 달성하기 위해선 다이어트는 포기해야 한다. 이런 경우에는 콜라겐 성분만을 섭취할 수 있는 먹는 이너 콜라겐 제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너뷰티 석류콜라겐 ‘플로리안레드 석류스틱 젤리’는 우수한 성분의 콜라겐만을 추출해 고함량으로 담은 석류콜라겐 젤리로, 1포에 39kcal로 살찔 염려 없이 먹는 콜라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능성 콜라겐 제품이다. 하루 1~2포의 간단한 콜라겐 섭취방법으로 가볍게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으며, 석류 농축액의 깊고 풍부한 단맛으로 군것질을 줄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플로리안 석류콜라겐 젤리의 콜라겐은 평균 분자량 300달톤 콜라겐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생선에서 추출한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했다. 피쉬콜라겐은 육류콜라겐보다 흡수율이 높아, 먹는 콜라겐 효능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추천 및 저분자 어류콜라겐 추천과 함께 크기가 작은 콜라겐이 선호된다.

이에 300달톤 콜라겐으로 분자 크기가 작고 생선에서 추출한 피쉬콜라겐만을 사용한 콜라겐 석류 젤리스틱은 체내 흡수율이 약 82%로 높아, 저분자 피쉬콜라겐 효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콜라겐뿐만 아니라 터키산 유기농 석류농축액을 함유해 석류가 지닌 식물성 에스트로겐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플로리안레드 석류스틱 관계자는 “피부와 근육을 지탱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이 감소하면 피부 노화와 함께 관절이 약화될 수 있다”며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흡수율을 높인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해 피부와 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플로리안레드 석류스틱젤리는 주식회사 포레스트그룹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