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융 신한경영포럼 개최, "새로운 시장 과감히 진출"

조정현 기자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신한금융그룹이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경영포럼을 4일 개최하고 과감한 신사업 진출 등 올해 중점 추진 사업 등을 발표했다.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은 "조직 내외적인 복잡성을이해하고 명확한 리더십을 제시해야 한다"며 4가지 핵심 키워드를 제시했다.

조 회장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해 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경험과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며 '고객'을 중심에 둔 명료한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현재와 미래의 수익원을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의 경험 가치와 의미 가치를 함께 높일 수 있는 최적의 방안을 선택해,수립한 기준과 원칙에 따라 새로운 시장에 과감히 진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이기는 조직을 만들어야 한다며 조 회장은 "현장 직원들에게 확실하게 권한을 위임하고 현장의 자율적 판단 하에 조직이 발빠르게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 마지막 순서인 그룹사 CEO들과 출사의 각오를 다지는 자리에서 조 회장은 "2021년의 성공을 만드는 비결은 지금에 집중하고 오늘 시작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