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스크림에듀, 학습격차 해소 위해 도봉구 드림스타트 아동 학습 지원

윤석진 기자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비대면 스마트학습을 지원한다.

아이스크림에듀와 도봉구는 언택트 교육시대에 맞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비대면 스마트학습 지원 사업을 위한 협약을 맺고, 2021년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비대면 스마트학습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스마트홈러닝 AI홈런 학습을 제공한다. AI홈런은 학습분석 유효성이 검증된 데이터를 AI기술로 분석하여 학습격차가 심한 학생들에 대한 개인별·수준별 맞춤형 교육 서비스가 가능하며, 1:1 맞춤 교사 매칭을 통해 주 1회 이상 아동과 보호자에게 전화 및 화상 모니터링으로 학습관리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또 드림스타트 아동 전원에게 교과문제집도 후원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세계 최초 스스로 말하는 학습기 아이스크림 홈런 AI튜터 '아이뚜루'를 론칭해 비대면 개인 맞춤 학습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였으며, 교육 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경감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