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현모 KT 대표 "디지털 혁신 주도하며 성장할 것"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구현모 KT 대표 "디지털 혁신 주도하며 성장할 것"

KT는 11일 사내 AI?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인재육성을 위한 미래인재육성 프로젝트 2기를 가동한다고 밝혔습니다.

KT 미래인재육성프로젝트는 AI와 Cloud, DX 분야 미래사업을 이끌 핵심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KT 대표 인재양성 프로젝트입니다.

구현모 KT 대표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다른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면서 우리 KT도 새롭게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 윤종규 KB금융 회장 "완전한 디지털 조직으로 변모해야"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그룹 경영전략회의'에서 올해 경영전략으로 디지털과 플랫폼을 키워드로 제시했습니다.

윤 회장은 "앞으로 KB는 금융회사의 핵심가치를 유지하되 완전한 디지털 조직,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변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3. 구자균 LS 일렉트릭 회장 "향후 10년 간 혁신 넘어선 진화 추진"

LS일렉트릭은 '언택트 디지털 비전 선포식'을 열고, 오는 2030년까지 향후 10년의 가속 성장을 실현할 비전 'Drive Change for 2030'(비전 2030)을 발표했습니다.

구자균 LS일렉트릭 회장은 "산업 패러다임이 급변하는 불확실성의 시대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만들어 향후 10년 간 혁신을 넘어서는 진화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